고객지원

월정액 방식의 유료 기술지원

소프트웨어 유지보수는 라이선스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매월 월비용으로 계약을 통해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기술지원 범위는 평일 근무시간 기준(월-금 09:00~18:00)으로 장애 처리에 대한 기술지원을 제공하며 이메일, 전화, 원격을 통해 장애대응하여 드립니다. 200유저 이하의 경우 월 200,000원 (VAT별도)의 금액으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200유저 이상의 경우 최소 300,000원 부터 시작합니다.




별도의 건별 유료 기술지원

서비스 내역

금액(표준)

할증 금액 (야간/휴일)

유지보수 만료시 건당 기술지원 (장애처리 한정) (1건/1회) 500,000원
750,000원
아이스워프 라이선스 재발행 (v9.4.5 이후) 300,000원
450,000원 (v9. 4이전)
DNS 3종 설정(SPF, DMARC, DKIM) 500,000원
SSL/TLS 인증서 발행(1도메인/3년용) 및 설정 500,000원
동일서버 상의 서버 재설치 및 업그레이드 설치
(업그레이드 라이선스 기간내)
300,000원
450,000원
윈도우 운영체제 간의 이전 설치 1,000,000원
150%
윈도우 -> 리눅스 이전 설치 별도문의
별도문의
데이터 마이그레이션(1GB당) 50,000원 75,000원
서버용 백신 설치(1년) 및 1회 점검 350,000원
500,000원
* 본 서비스 요금은 1회 1건에 대한 서비스 요금입니다.